열기
접기 Hackers Family site

최신정보

수강후기

현 해커스 임용 교육학 전임교수
고려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교육학 석사)
한국교원대 대학원 교육학과(교육학 박사,C&I 전공)
한국교원대, 단국대, 공주교대 강의

교육과정평가원/한국교육개발원 중앙교수학습센터 자문·연구위원
경기도교육연구원/한국교육정책연구소 초빙연구원
국가교육정책 개발위원회 위원(2015-2016)
창의적 정책 아이디어 제안 교육부장관 표창
교육현장 개선 위원(2010)
교육부 자문위원(2004)

-발표 논문-
청소년 단체활동과 사회성 발달과의 관계(2008)
노인봉사활동이 여중생의 진로발달에 미치는 영향(2011)
LT 협동학습이 학습부진아의 학업성취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2012)
프로젝트학습에 기반한 논문쓰기 활동이 여중생의 SDL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2013)
로봇학습에 기반한 제니보 프로그램이 유아의 정서발달에 미치는 효과(2015)
[The Effect of Genibo Program Based Robot Learning on a Pre-Schoolers' Emotional Development]
학교스포츠클럽활동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2015) 외 다수
9-11월 퍼펙트원샷 후기입니다^^ 시험이 끝나고서나 올리네요 추천강의 자세히 보기
강의명 : [2019대비][이지원] Perfect 원샷 모의고사반 (9-10월)[8주 과정] 작성자 : 박*민 등록일 : 2018-11-27 조회수 : 131 주소복사
6월부터해서 교수님 강의를 쭉 들어왔어요
다 좋았지만 퍼팩트 원샷 강의가 가장 좋았습니다 그 동안 교수님께서 개념을 잘 이해시켜 주시고 논술쓰기를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교수님 설명하신 내용에 대해 이해하면서 암기하고 복습하니 시험때 써야할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생각이 났습니다 그리고 서론,본론,결론 쓰기는 고민도 안하고 써내려 갔네요ㅋㅋㅋ
시험을 볼 때마다 교육학에서 항상 적어도 1개 이상의 개념에 대해 제대로 적지 못하고 지어서 쓰거나 잘못 적용하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막힘없이 다 적고 나왔습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게 많아서 시간이 부족할 뻔 했지만 서론,본론,결론 만능 레시피에 퍼펙트 원샷에서 다룬 내용에서 다 나온것 같아서 잘 극복했다고 생각합니다^^ 올 해 교육학만큼은 가장 잘쓰고 나왔네요(채점은 아직 안했습니다^^;;) 전공이 너무 어려워서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ㅠㅠ 합격하게되면 한 번 뵙고 싶네요!! 5개월간 강의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2차 면접 특강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2
  • 해용이 2018-12-03
    안녕하세요, 해커스 임용입니다 :)

    수강후기 감사드리며, 해커스 임용 포인트를 지급해드렸습니다.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쿠폰]에서 지급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강의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훌륭한 선생님이 되실거란 확신을 하며 오늘도 해커스 임용은 예비선생님을 응원합니다 :D
    • I easy-one 2018-11-27
      오히려 제가 감사해요~ 오늘 2차 오리엔테이션을 했는데.. 시간이 짧아서 제대로 설명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지금 완전 반성하고 있어요.. 좀 더 차근차근 설명했어야 했는데..

      지금 저의 모든 관심사는 저와 만난 선생님들을 최종 합격으로 이끄는 것에 있습니다..

      그동안 1차시험을 위해 강의했던 것보다 더한 긴장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꼭 지금이어야 하고, 우린 꼭 해낼 것을 믿습니다.. 저는 빈 말을 하지 않습니다..

      12월 1일에는 3부 12개 테마로 구성된 자료를 가지고.. 전국단위 개별면접을 3시간안에 정리하겠습니다..
      12월 8일에는 경기도 원샷반으로 하루에 경기도 2차의 모든 것을 정리하겠습니다..
      1월 2일에 발표가 나면.. 최후의 시뮬레이션으로 끝까지 밀어부치겠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까지 함께 할게요~^^

      수험생을 합격시키지 못하는 강사가 어찌 자신의 강의에 확신을 갖겠습니까?

      저의 각오와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제가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선생님들이 도와주셔야 합니다..

      선생님들의 합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받고 싶어요.. 우리 한 번만 더 힘을 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