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수강신청

공지사항

■통합회원 관련 필독사항
작성일 : 2017-11-29 조회수 : 49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해커스 통합 아이디를 사용하는 서비스(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 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약관동의와 회원정보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완료되며, 만 14세 이상 혹은 만 14세 미만에 따라 필수 인증 절차가 달라집니다. (외국인 회원가입도 아래와 동일)
- 만 14세 이상(국내 거주자) : 휴대폰 인증
- 만 14세 이상(해외 거주자), 만 14세 미만(국내/해외 거주자) : 이메일 인증 + 보호자 인증(휴대폰 본인인증)



2. 만 14세 미만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 동의를 꼭 받아야 하는건가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만 14세 미만은 회원정보입력 시 법정대리인 동의를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 여부는 회원가입 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생년월일을 허위로 기재하여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회원가입 한 경우,

서비스 이용 중 본인확인을 통해 만 14세 미만으로 확인되면 즉시 법정대리인 동의를 받아야하며,

법정대리인 동의가 완료 되지 않은 만 14세 미만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통합 아이디를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에 가입하고 싶지는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커스 통합 회원가입 시 특정 서비스만 회원가입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편리한 해커스교육그룹 서비스 이용 및 다양하고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함이니 통합 회원에 대한 취지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단, 기존 서비스 아이디가 있는 경우 2018년 2월 28일까지만 기존 아이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018년 2월 28일 이후에는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야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통합회원 전환하시면

하나의 아이디로 해커스교육그룹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법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통합 회원가입은 개인 고객만 가입 가능하며, 법인 회원가입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회사를 대표하실 수 있는 분의 개인 회원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5. 회원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된 휴대폰 혹은 이메일이라고 나옵니다.


이미 해당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로 가입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해커스 통합 회원가입은 직접 고객분께서 가입하시기에, 이전에 가입한 적이 있지 않은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해주세요.
만약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6.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질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통해 생성한 통합 아이디는 1개만 만들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통합 회원으로 전환된 아이디는 기존 아이디(챔프스터디 혹은 해커스패스)가 여러 개였다면 여러 개의 통합 아이디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7. 인증메일 혹은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신 되지 않은 경우 해당 메일 계정의 [환경설정 > 수신차단 설정]을 확인 후

해커스교육그룹 메일(help@champstudy.com)이 수신거부 목록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 통신사에 따라 문자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문자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계속 시도를 하는데 이메일 혹은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8. 회원가입 완료 후,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어요.


포인트 적립은 회원가입을 시도한 사이트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므로 모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챔프스터디 사이트(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를 통해 회원가입 완료
- 챔프스터디 포인트로 1,000p 적립


■ 해커스패스 사이트(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를 통해 회원가입 완료
- 해커스패스 포인트로 1,000p 적립


■ 회원가입 완료 > 부가정보 입력 - 챔프스터디/해커스톡 관심항목 등록
- 추가로 챔프스터디 포인트 3,000p 적립


9. 통합회원은 무엇인가요? 사용 가능한 서비스도 알려주세요.


※ 해커스 통합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앞으로 더 많아집니다.
기존에 가입한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 후 통합 회원 전환을 해주세요! 통합 전환 후 보유한 포인트, 쿠폰 등은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 사용 가능한 서비스
- 해커스 인강 : http://champ.hackers.com/
- 해커스 톡 : http://talk.hackers.com/
- 해커스 PREP : http://prep.hackers.com/
- 해커스 금융 : http://fn.hackers.com/
- 해커스 임용 : http://teacher.hackers.com/
- 해커스 공무원 : http://gosi.hackers.com/
- 해커스 경찰공무원 : http://police.hackers.com/
- 해커스 공인중개사 : http://land.hackers.com/
- 해커스 주택관리사 : http://house.hackers.com/


※ 해커스 통합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앞으로 더 많아집니다.


10.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면, 어떤 것이 좋은가요?


1. 하나의 ID로 아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집니다. 
- 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 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
2. 한 번의 로그인으로 위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3.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으로 지금보다 더욱 안전하게 개인정보관리가 가능합니다.


11.통합 아이디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해커스 통합 회원 전환은 간단하게 약관동의 후, 전환정보(통합 아이디 선택)으로 진행됩니다.


※ 휴면회원인 경우 먼저 휴면계정을 해제한 후 통합회원을 진행해야 합니다.
※ 통합전환 완료 후, 다시 로그인 해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 전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챔프스터디] 아이디만 있는 경우


1) 챔프스터디 서비스(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를 통해 로그인 
2) '해커스 통합 회원 전환 안내'에서 [통합 회원으로 전환] 버튼 클릭
3) 통합 회원 전환 필수 약관 동의
4) 로그인 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와 일치하는 아이디 노출
5) 챔프스터디 아이디 선택 후 신규 비밀번호 설정한 뒤 통합 아이디로 전환완료


2. [해커스패스] 아이디만 있는 경우


1) 해커스패스 서비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를

통해 로그인
2) '해커스 통합 회원 전환 안내'에서 [통합 회원으로 전환] 버튼 클릭
3) 통합 회원 전환 필수 약관 동의
4) 로그인 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와 일치하는 아이디 노출
5) 해커스패스 아이디 선택 후 신규 비밀번호 설정한 뒤 통합 아이디로 전환완료


3. [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 2개의 아이디가 있고 같은 ID를 사용하는 경우
1) 챔프스터디 서비스(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 or 해커스패스 서비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를 통해 로그인 
2) '해커스 통합 회원 전환 안내'에서 [통합 회원으로 전환] 버튼 클릭
3) 통합 회원 전환 필수 약관 동의
4) 로그인 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와 일치하는 챔프스터디, 해커스패스 아이디 노출
5) [챔프스터디] or [해커스패스] 아이디 선택 후 신규 비밀번호 설정 한 뒤 통합 아이디로 전환완료


4. [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 2개의 아이디가 있고 다른 ID를 사용하는 경우


■ [챔프스터디] 아이디로 로그인


1) 챔프스터디 서비스(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를 통해 로그인 
2) '해커스 통합 회원 전환 안내'에서 [통합 회원으로 전환] 버튼 클릭
3) 통합 회원 전환 필수 약관 동의
4) [해커스패스] 아이디 추가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본인 인증되면 추가 완료


※ 아이디/비밀번호가 일치하더라도, 회원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가 다르면 아이디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추가하려는 아이디의 회원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 아이디 2개 노출
6) 통합 아이디로 사용할 아이디 선택 후 신규 비밀번호 설정 한 뒤 통합 아이디로 전환완료
└ 만약, 통합 아이디 사용이 불가할 경우(다른 회원이 해당 아이디로 통합을 진행했을 경우) 신규 아이디 생성 후 통합 아이디로 전환


■ [해커스패스] 아이디로 로그인


1) 해커스패스 서비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를 통해 로그인
2) '해커스 통합 회원 전환 안내'에서 [통합 회원으로 전환] 버튼 클릭
3) 통합 회원 전환 필수 약관 동의
4) [챔프스터디] 아이디 추가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본인 인증되면 추가 완료
※ 아이디/비밀번호가 일치하더라도, 회원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가 다르면 아이디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추가하려는 아이디의 회원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 아이디 2개 노출
6) 통합 아이디로 사용할 아이디 선택 후 신규 비밀번호 설정 한 뒤 통합 아이디로 전환완료
└ 만약, 통합 아이디 사용이 불가할 경우(다른 회원이 해당 아이디로 통합을 진행했을 경우) 신규 아이디 생성 후 통합 아이디로 전환



12. 계속적으로 아이디를 통합하지 않고 기존 서비스만 사용 할 수 있나요?


단, 2018년 2월 28일 이후에는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야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미리 통합 아이디로 전환 하여 다양하고 좋은 혜택을 받으시고 해커스교육그룹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서비스 아이디가 있는 경우 2018년 2월 28일까지만 기존 아이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3.기존 서비스 아이디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요. 통합회원으로 전환 시, 한 번에 전환할 수 없나요?


기존 서비스 아이디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신 경우, 아이디를 각각 전환 해주셔야 합니다.

통합회원 전환 시, 챔프스터디 아이디와 해커스 패스 아이디가 같고, 회원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가 동일한 경우는 
자동 추가되어 통합회원 전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가 다른 경우는 [ID 추가]로 다른 서비스의 계정을 추가해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주시면 됩니다.



14. 이미 통합회원 전환했는데, 기존 아이디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네, 이미 통합회원 전환이 된 경우 기존 아이디로 되돌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신중히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기존 아이디를 보유하신 고객분도 2018년 2월 28일 이후에는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야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미리 통합 아이디로 전환하여 다양하고 좋은 혜택을 받으시고, 해커스교육그룹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 통합회원 전환 시, 기존에 듣고 있던 수강내역이나 포인트, 쿠폰은 보존 되나요?


네, 통합회원 전환은 단지 통합회원에 대한 약관 동의 및 통합 회원 아이디로 사용할 아이디를 선택하는 것이며,
통합회원으로 전환해도 기존에 듣고 있던 수강목록 뿐만 아니라 보유한 포인트, 쿠폰 등은 보존되어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16.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되어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되어 인증을 할 수 없으신 경우,
로그인 후 [나중에 전환]을 클릭 하시고 [정보수정] 메뉴에 접속해 인증이 가능한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로 수정해주세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여 통합회원전환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신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7. 통합회원으로 전환했는데, 다른 서비스의 아이디를 추가로 결합해 전환하고 싶습니다.


이미 통합회원으로 전환된 아이디에 통합되지 않은 계정을 추가로 결합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추가 조건은, 모두 통합되지 않은 계정이어야하므로 
이미 통합회원으로 전환된 아이디에 통합되지 않은 계정을 추가로 결합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8. 쿠폰/포인트도 하나의 사이트로 통합되어,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 쿠폰 조건에 해당되는 사이트 혹은 상품에서 사용 가능


■ 포인트
- 챔프스터디 사이트(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 활동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
- 해커스패스 사이트(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 활동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해커스패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


■ 쿠폰
- 쿠폰 조건에 해당되는 사이트 혹은 상품에서 사용 가능



19.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 시도한 경우
- 챔프스터디 서비스 혹은 해커스패스 서비스 로그인 페이지 어디에서나 로그인 가능합니다.
- 만약 통합 아이디가 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비밀번호 재설정 후 로그인 해주세요.


■ 챔프스터디 아이디로 로그인 시도한 경우
- 챔프스터디 서비스(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를 통해 로그인 가능합니다.
※ 해커스패스 서비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를 통해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해커스패스 아이디로 로그인 시도한 경우
- 해커스패스 서비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를 통해 로그인 가능합니다.
※ 챔프스터디 서비스(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를 통해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20.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 했는데 휴면 상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왜 그런가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휴면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접속하지 않는 경우 휴면 상태로 전환되며, 휴면 상태로 전환된 아이디의 개인 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게

보관 됩니다.


휴면 상태로 전환된 경우, 본인확인을 통해 휴면을 해제하셔야 로그인이 가능 합니다.
휴면 상태 전환 시점에 회원정보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안내를 드리며, 휴면 전환 전 로그인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별도 분리 보관되는 기간인 4년 내에 서비스에 접속 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님의 아이디는 삭제되고 개인정보 또한 지체 없이 파기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21.로그인을 했는데, 비밀번호를 변경 하라고 합니다. 왜 그런가요?


비밀번호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와 다른 비밀번호로만 변경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2. 서비스에 로그인 했는데 통합회원전환 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통합회원전환 안내 페이지가 나오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통합 회원 아이디로 전환하지 않은 [챔프스터디 아이디] 혹은 [해커스패스 아이디]로 로그인 시 노출됩니다.
[통합회원으로 전환] 클릭 후, 약관 동의 > 통합 아이디로 사용할 아이디 선택으로 전환 완료되면
해당 페이지는 다시 노출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통합 회원 전환 절차로, 하나의 아이디로 다양한 해커스교육그룹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23.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는 무엇인가요?


로그인 상태 유지는 로그인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로그인 상태 유지 체크 하고 로그인 하시면, 접속하신 PC 혹은 Mobile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재입력 없이 
해당 아이디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기존에 설정한 장소와 다른 곳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 체크 후 로그인 하시면 
기존에 설정되어 있던 로그인 상태는 로그아웃 처리되고 새로 접속한 장소에서 로그인이 유지 됩니다.

단,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경우, 개인정보가 유출될 우려가 있으니 개인 PC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4. 휴면계정해제를 하려하는데, 인증문자 혹은 인증메일이 오지 않아요.


■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신 되지 않은 경우 해당 메일 계정의 [환경설정 > 수신차단 설정]을 확인 후

해커스교육그룹 메일(help@champstudy.com)이 수신거부 목록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 통신사에 따라 문자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문자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계속 시도를 하는데 이메일 혹은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5. 로그인 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아이디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26.아이디/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재설정은 회원정보에 등록한 정보로 잊어버린 아이디를 찾고, 비밀번호를 새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으로 회원가입한 고객님도 회원정보를 기준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 휴대폰(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혹은 이메일(이름, 생년월일,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 휴대폰 인증(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인증) 혹은 이메일 인증(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인증하고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입력한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가 여러 개 일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아이디를 선택 후,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해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27. 아이디를 찾았더니 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통합으로 표시 되어 있는데, 왜 그런가요?


단, 챔프스터디 혹은 해커스패스 아이디는 2018년 2월 28일까지만 기존 아이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018년 2월 28일 이후에는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야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통합회원으로 전환하시면 하나의 아이디로 해커스교육그룹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 : 통합 회원가입 혹은 회원전환 된 아이디
- 챔프스터디 : 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에서 사용 가능한 기존 서비스 아이디
- 해커스패스 : 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에서 사용 가능한 기존 서비스 아이디


단, 챔프스터디 혹은 해커스패스 아이디는 2018년 2월 28일까지만 기존 아이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018년 2월 28일 이후에는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야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통합회원으로 전환하시면 하나의 아이디로 해커스교육그룹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8.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위해 인증을 해야 하는데,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분실 방지를 위해 고객님이 자주 사용하시는 휴대폰 혹은 이메일로 등록하실 것을 권유합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수단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증을 할 수 없어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9.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시 휴면계정이라고 나옵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이 완료되면 계정 휴면상태도 함께 해제 되며, 로그인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0. 비밀번호 재설정 시, 인증메일 혹은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신 되지 않은 경우 해당 메일 계정의 [환경설정 > 수신차단 설정]을 확인 후 해커스교육그룹 메일(help@champstudy.com)이 수신거부 목록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 통신사에 따라 문자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문자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계속 시도를 하는데 이메일 혹은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31.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 후,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를 입력하신 뒤 
비밀번호를 입력 해주시고 [수정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각 사이트별 회원정보수정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해커스 인강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회원정보] 클릭 또는 좌측 메뉴 [정보수정] 클릭
- Mobile : 메인 좌측 상단에 메뉴 탭 > [정보수정] 탭

■ 해커스 톡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회원정보] 클릭 또는 좌측 메뉴 [정보수정] 클릭
- Mobile : 메인 좌측 상단에 메뉴 탭 > [정보수정] 탭

■ 해커스 프렙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회원정보] 클릭 또는 좌측 메뉴 [정보수정] 클릭
■ 해커스 공무원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이름] 클릭 또는 나의강의실 > [개인정보 관리] 클릭

■ 해커스 경찰공무원
- PC : 메인 좌측 상단에 [설정] 아이콘 클릭 또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 클릭
■ 해커스 임용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이름] 클릭 또는 메인 좌측 메뉴 [이름] 클릭

■ 해커스 금융
- PC : 마이클래스 > [회원정보수정] 클릭

■ 해커스 공인중개사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정보수정] 클릭 또는 메인 좌측 메뉴 [정보수정] 클릭 또는 나의강의실 > [개인정보수정] 클릭

■ 해커스 주택관리사
- PC : 메인 우측 상단에 [정보수정] 클릭 또는 나의강의실 > [개인정보수정] 클릭

※ 회원정보는 모든 정보가 수정 가능한 것은 아니며, 수정이 가능한 정보에 한해서만 수정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셔야 추후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임시비밀번호 전송을 원활히 받아보실 수 있으므로 신중히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2. 개명으로 인한 이름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명으로 인해 개인정보의 변경을 하셔야 하는 경우, 개명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고객님의 신분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 초본을 고객센터로 전송 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 처리를 진행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송해주세요.

※ 신분증을 접수 해주실 때에는 빠른 확인을 위하여 고객님의 성함과 아이디,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라며, 해커스교육그룹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고 있지 않사오니 서류의 주민등록번호에서 뒷번호는 가리고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33.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단, 재가입 시에는 이전에 사용하셨던 ID로는 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회원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재가입 시에는 이전에 사용하셨던 ID로는 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4.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번경] 버튼을 클릭 하면 수정된 비밀번호가 반영됩니다!
로그인 후,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해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번경] 버튼을 클릭 하면 수정된 비밀번호가 반영됩니다!



35.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SMS)를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및 광고 알림 SMS/메일 수신에서 동의한 서비스의 체크를 해제 해주세요.



36. 회원정보수정 시 통합 사이트의 회원정보는 일괄 수정되나요? 각 사이트마다 수정해야 되나요?


통합회원을 전환하시면, 강화된 개인정보보호정책으로 지금보다도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사이트 어디에서든 회원정보 수정 시 일괄 수정됩니다.

통합회원을 전환하시면, 강화된 개인정보보호정책으로 지금보다도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7.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해커스패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 아이디로

탈퇴하면 해커스 패스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회원탈퇴를 하시면 고객님이 보유한 강좌, 포인트, 쿠폰, 회원정보 역시 모두 삭제되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이전에 사용하셨던 ID로는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이점 숙지하시고, 신중히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 절차는 로그인 후,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해 하단에 [회원 탈퇴 바로 가기>]를 클릭해주세요.
탈퇴이유, 해커스에 바라는 점, 탈퇴에 대한 동의 그리고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탈퇴]를 클릭하면 탈퇴 처리가 됩니다.


■ 통합 아이디로 탈퇴하는 경우
- 통합 서비스(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기존 아이디(챔프스터디 혹은 해커스패스)로 탈퇴하는 경우
- 챔프스터디(해커스 인강, 해커스 톡, 해커스 프렙) 아이디로 탈퇴하면 챔프스터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해커스패스(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경찰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 금융,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주택관리사) 아이디로 탈퇴하면 해커스 패스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8. 탈퇴 했는데, 기존 정보를 되살리고 싶습니다. 복구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회원탈퇴 시, 고객님이 보유한 강좌, 포인트, 쿠폰, 회원정보 역시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꼭 필요한 정보는 저장 후 탈퇴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39.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하신 후 가입은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단, 재가입 시에는 이전에 사용하셨던 ID로는 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0. 강제로 회원탈퇴가 될 수 있나요?


만약 직접 탈퇴하지 않은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디는 삭제되고 개인정보 또한 지체 없이 파기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만약 직접 탈퇴하지 않은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회원 통합서비스에 대해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은 02 566 6860 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커스 임용 드림